Quantcast

동방신기(TVXQ) 윤노윤호, 완벽한 옆태+오똑한 콧대 눈길…“제 소원을 이루게 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동방신기(TVXQ) 윤노윤호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유노윤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램프요정님 제 소원을 이루게 해주세요! 나도 언젠가는 멋진 그림 그려서 올려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액자를 바라보고 있는 윤노윤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유노윤호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지난 2004년 ‘허그’로 데뷔했다.

이후 ‘라이징썬’, ‘오정반합’, ‘왜’, ‘풍선’, ‘Truth’ 등을 발표하며 15년 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5년 군 입대를 한 그는 성실한 군대 생활로 ‘최우수 훈련병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유노윤호는 강원 산불 복구를 위해 3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기부와 함께 그는 갑작스러운 산불 화제로 자신의 삶을 공간을 잃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어 피해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쓰여졌으면 좋게다고 밝혔다.

한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조가 돌잔치에서도 남다른 열정을 선보이며 경품을 탔다는 사연이 게재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윤노윤호는 조카의 돌잔치를 위해 참석 경품을 걸고 가위바위보 대결을 펼쳐 결국 결승전까지 진출. 우승을 하며 열정 만수르 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