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소속사 디원스 측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 지원서 제출”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26 15: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이 ‘쇼미더머니8’에 출연 지원서를 제출했다.

26일 우진영의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다”라며 ‘쇼미더머니8’의 출연을 밝혔다.

이어 “디원스 역시 올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우진영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진영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우진영은 지난 2017년 6월 16일 총 11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오디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당시 아쉽게 탈락의 고비를 마셨다.

이후 2018년 1월 26일 총 14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믹스나인’에 출연한 우진영은 남자 연습생 중에서 1등을 차지했다.

이번이 세 번째 오디션인 우진영. ‘쇼미더머니8‘에서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쇼미더머니8’은 지난 4월 4일부터 5월 3일까지 래퍼 공개모집 중이다.

올여름 Mne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아래는 유진영의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디원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금일 보도된 디원스 멤버 우진영의 Mnet ‘쇼미더머니8’ 출연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보도대로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습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 드림.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