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윤지오, 김수민 작가 측 출국금지 주장에 “내가 범죄자인가…기가찬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故장자연사건에 대해 거짓 증언을 했다는 의혹에 싸인 윤지오가 출국 금지 요구에 입장을 밝히며 해당 의혹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24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집되고 거짓 사실 유포하는 악의적인 기사를 쏟아내시는 건 아니다. 카톡을 공개하려거든 크로스체크하셔서 제 카톡 보도해주셔야 하지 않나. 이제 믿고 거르게 되는 기회를 주신 미디어와 기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또 뭔가 단단히 착각하시는데 제가 범죄자인가. 출국금지? 기가 찬다. 언제는 한국을 떠나라더니 이제는 또 왜가냐니. 증인으로 상 받은 것도 보도도 제대로 안 하시며 저를 모함하는 기사를 쏟아내신다”라고 덧붙였다. 

윤지오 / 연합뉴스
윤지오 / 연합뉴스 제공

그러면서 “엄마의 건강이 최우선이다. 제가 어디에 있든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지금의 대한민국이 안전이 보장돼 보이시냐. 제가 죽어야 속이 편하신가 보다. 죄송한데 악착같이 살아남아 행복하게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 겁니다. 스피커를 향한 공격은 치졸하고 비겁한 마지막 발악으로 보인다”라며 “이제야 더 명확하고 확실해져서 또한 감사드린다. 때가 왔구나. 두려워하는구나”라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지난 23일 박훈 변호사는 윤지오가 故장자연 사건에 대해 거짓 증언을 하고 있다며 윤지오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박훈 변호사 주장에 따르면 “윤지오씨는 고 장자연씨의 억울한 죽음을 이용하고 있다. 윤지오씨는 조모씨 성추행 건 이외 본 것이 없다. 그럼에도 장자연 리스트 봤다, 목숨 걸고 증언 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후원을 받고 있다”고 의혹을 제기한 것. 

또 장자연씨의 죽음을 독점하면서 많은 후원을 받고 해외 사이트에서 펀딩도 하고 있다며 고인의 죽음을 욕되게하는 것이라 주장했다. 

그러면서 윤지오에 대한 출국 금지를 요구하기도 했다. 

한편 윤지오는 지난 3월 5일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옛 동료였던 장자연 사건에 대해 증언했다.

이후 마지막 증언자로서 ‘13번째 증언’ 책을 출간, 10년만에 용기를 내어 진상 규명을 위해 공개 증언에 나섰다.

3월 말 공소시효 만료 예정이었던 장자연 사건은 수사 연장 국민청원 66만을 돌파하며 두 달 연장된 상태다.

현재 윤지오와 관련해 각종 의혹들이 제기되며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음 윤지오 인스타그램 전문.

카톡을 공개하려거든 편집되고 거짓사실 유포하는 악의적인 기사를 쏟아내시는 게 아니죠. 크로스체크 하셔서 제 카톡 보도해주셔야하지 않나요. 이제 믿고 거르게 되는 기회를 주신 미디어와 기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 뭔가 단단히 착각하시는데 제가 범죄자입니까? 출국금지? 기가차네요. 언제는 한국을 떠나라더니 이제는 또 왜 가냐고요? 증인으로 상 받은 것도 보도도 제대로 안 하시며 저를 모함하는 기사를 쏟으내시고. 엄마의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제가 어디에 있던 중요한 것은 안전이고. 지금의 대한민국이 안전이 보장돼보이시나요? 

제가 죽어야 속이 편하신가봅니다? 죄송한데 악착같이 살아남아 행복하게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겁니다. 스피커를 향한 공격은 치졸하고 비겁한 마지막 발악으로 보여지군요.

이제야 더 명확하고 확실해져서 또한 감사드려요. 때가 왔구나. 두려워하는구나.

한 나라의 대통령도 모함하며 언론조작하더니 제가 그렇게 대단한 인물은 아니지만 이제 무섭고 두렵긴 하신가 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