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문제, 여성이 궁금해하는 연인의 과거 3위는?…홍진영 “결혼 여부 아닌가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16 1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홍진영이 출연해 남다른 애교로 시청자를 녹였다.

이날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홍진영은 시작부터 에너지를 뿜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특히 여성이 궁금해하는 연인의 과거에 대한 순위를 맞추는 문제가 출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1위는 금전, 2위는 바람기였고 멤버들은 3위를 맞추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김용만은 “남자들의 성형여부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을까?”라고 말했고 홍진영과 송은이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난 안 궁금한데”라고 대답했다. 

이에 김용만은 얼굴을 어루만지며 “사실 내가 손을 좀 대서”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민경훈은 “병역 여부 아니야?”라며 정답을 외쳤지만 오답이었다.

이를 들은 홍진영은 “아니면 결혼 여부는요? 요즘에 이혼율이 높아져서 젊은 나이에 이혼하는 경우가 있으니까”라며 진지하게 정답을 외쳤지만 오답이었다. 홍진영의 답을 듣던 민경훈은 “정답 동거 여부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이에 홍진영은 “이런 것까지 결혼정보회사에 말해?”라고 의아함을 나타냈고, 민경훈은 “궁금한데 알 수 없으니까 물어볼 것 같아”라고 진지하게 답했고 정답으로 밝혀져 멤버들의 환호를 불렀다. 

이날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옥탑방의 문제아들’ 24회는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지난해 11월 7일 첫 방송 이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매주 흥미를 돋우는 문제들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이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