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 ‘암쏘핫’ 으로 필리핀 유명 음원차트 1위 석권…글로벌 인기 뿜뿜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6 12: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필리핀 유명 음원차트 1위에 올라 글로벌 슈퍼 루키로서의 위치를 재입증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15일 필리핀 최대 방송사 ‘ABS-CBN’의 대표 음원사이트 ‘MYX’ 인터내셔널 차트 부분에서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1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모랜드 / 필리핀 MYX 차트 캡처
모모랜드 / 필리핀 MYX 차트 캡처
모모랜드(MOMOLAND) / 서울, 최규석 기자
모모랜드(MOMOLAND) / 서울, 최규석 기자

또한 모모랜드는 인터내셔널 차트 1위뿐 아니라 히트 차트 7위, 데일리 차트 9위에 올라 국내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TOP 10에 랭크되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모모랜드는 전작 ‘뿜뿜‘과 ‘베앰(BAAM)‘으로도 필리핀 음원 차트에서 나란히 1, 2위에 오른 바 있어 두 번째 1위 석권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경쾌한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가사가 국내외 K-POP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모모랜드의 인기 고공행진은 예상된 결과다. 앞서 모모랜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1월에는 남미 투어 팬미팅에서 국내 걸그룹 최초로 3천 장 선예매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모모랜드는 지난 1일부터 네이버 V를 통해 대규모 필리핀 공식 팬클럽 ‘The 1st MERRY-GO-ROUND in the Philippines’를 모집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