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공식 팬카페 회원수 10만 돌파…브이앱 가나요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5 0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IZ*ONE)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10만을 넘어섰다.

4월 14일 기준 아이즈원(IZ*ONE) 팬카페 회원수는 10만을 돌파했다.

지난 3월 초에 9만을 돌파한데 이어 약 한 달 만에 만 명 넘는 사람이 더 가입한 것.

아이즈원(IZ*ONE)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이즈원(IZ*ONE)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와 같은 추세는 빠르게 팬덤을 확장 중인 아이즈원의 모습을 단 적으로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라 할 수 있을 듯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이날 아이즈원은 1위가 확정된 후 “처음으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게 됐다. 항상 저희 컴백과 활동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즈원 되겠다”며 “위즈원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은 아이즈원은 이로써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최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뿐만 아니라 SBS MTV ‘더쇼’,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4일 연속 음악방송 1위 행진을 펼치며 거침없는 쾌속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고 있는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