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행사 달립시다”…설하윤, 화보같은 일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설하윤이 화보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설하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이 온다 너무 좋다..이제 쭉 행사 달립니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하윤은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단아한 미소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하윤 인스타그램
설하윤 인스타그램

설하윤은 ‘눌러주세요’란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퀸’, ‘군통령’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너목보’, ‘더 유닛’ 등의 방송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 설하윤은 맥심 표지 모델로 낙점돼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14일 방송된 tvN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노라조와 ‘사이다’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박명수의 ‘트롯남녀’ 코너에서 몰래 스카우트했다는 설하윤, 독보적인 흥을 자랑하는 노라조는 명불허전 ‘행사의 신’ 면모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tvN 오디오 채널 탄생! 스타 AJ들의 다 보이는 오디오! 편성부터 방송 준비, 쉬는 모습까지! 생생한 그 현장을 듣고 볼 수 있는 신개념 예능 방송 ‘쇼!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