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세종-양동근-양현민-양주호-양익준, “필로폰 투약 NO”…배우 ‘양씨’에 애꿎은 배우들 줄소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양동근, 양세종, 양익준, 양현민, 양주호 측이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된 ‘양 씨’가 아니라고 밝힌 가운데 많은 ‘양씨’ 연예인들이 피해를 보고있다.

12일 양동근 소속사 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양동근은 KBS 2TV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출연 중이고, 곧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 해당사건과 무관하다고 전했다.

양세종 소속사 굳피플 관계자 역시 “양세종은 해당 기사와 관련이 없다. 현재 드라마를 촬영 중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양세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세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주호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양주호는 경찰에 체포된 양 씨와는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양익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또한 “배우와 감독을 병행하고 있어 현재 작품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혀 관련이 없다고 전했다.

양현민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확인 결과 아니다”라고 말했다. 

양동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동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같은 논란은 보도를 통해 배우 ‘양씨’가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알려졌기 때문.

앞서 보도에 따르면 이날 새벽 3시께 경찰은 영화배우 양 씨가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호텔 근처 도로에서 찻길을 이리저리 뛰어다닌다는 112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은 횡설수설 등 이상 행동을 보이는 양 씨를 파출소로 연행했으며, 조사 결과 양 씨는 간이 마약 검사에서 필로폰 양성반응이 나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양 씨의 마약 정밀 검사를 의뢰하고 마약 구매 통로와 동반 투약자 등을 조사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