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익사이팅디시 3월 최다참여 설문조사는?…강다니엘이 1위 한 ‘매력 넘쳐서 절대 친구론 못 지낼 것 같은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강다니엘이 1위에 등극한 ‘매력이 넘쳐서 절대 친구론 못 지낼 것 같은 스타’ 설문조사가 3월 익사이팅 디시 최다참여 설문조사에 선정됐다.

지난 2일 익시이팅디시 측은 월간디시 4월호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해당 설문조사는 지난 3월 10일부터 16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으며 총 75,295명이 참여했다.

투표 결과 1위에는 총 75,295표 중 38,782표(51.5%)를 얻은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시즌2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단번에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최종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데뷔했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지난해 12월 31일까지 활동하며 5장의 음반을 발표해 35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

하지만 지난 3월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내며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에는 소송 배후에 이른바 ‘홍콩 설 누나’로 알려진 설모씨가 있다는 주장이 일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에 강다니엘의 법무법인 율촌 측은 다수의 매체에 “따로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을 계획이다. 재판에서 모든 사실을 밝힐 것”이라고 입장을 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위로는 36,075표(47.9%)의 지지를 받은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선정됐다. 

정국은 지난 2013년 데뷔한 방탄소년단의 막내로 팀 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데뷔 당시 17살이라는 어린 나이로 남다른 귀여움을 자랑했던 정국은 어느덧 7년 차 가수가 됐고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정국이 쓴다고 알린 섬유유연제 제품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전국에 품절 대란으로 이어지는 등 남다른 파급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BTS) 4월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로 전격 컴백한다.  

이 외에 블락비 멤버 박경, 이승기, 류준열 등이 뒤를 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