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 신비-예린-엄지, 디올 론칭 포토월 인증샷 공개…‘물오른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여자친구 신비, 예린, 엄지의 디올 론칭 포토월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근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에 “#Diorbeauty #예린 #신비 #엄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여자친구 신비, 예린, 엄지의 셀카다.

특히, 물오른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다들 너무 이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은 지난 4일 오후 성동구 레이어 57에서 디올(dior) ‘NEW 패션 립스틱-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론칭 포토월에 참석했다.

이날 ‘디올(dior)’ 포토월에는 여자친구 뿐 만 아니라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뉴이스트(NU'EST) 황민현-렌-민효린-그레이-딘 등 스타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올(dior) ‘NEW 패션 립스틱-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론칭 행사는 24가지 매혹적인 컬러와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디올의 새로운 패션 립스틱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다.

여자친구는 2015년 미니앨범 [Season of Glass]로 데뷔했으며 쏘스뮤직 소속이다.

여자친구는 여자친구 1st Mini Album 'Season Of Glass'를 시작으로 여자친구 2nd Mini Album 'Flower Bud', 여자친구 3rd Mini Album 'SNOWFLAKE', 여자친구 The 1st Album 'LOL', 여자친구 The 2nd Album 'Time for us' 등의 앨범을 발매 했다.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이들은 ‘여자친구의 어느 멋진 날’, ‘여자친구! 강아지를 부탁해’, ‘THE 프렌즈 in 아드리아 해’등에도 출연한 바 있다.

여자친구는 '우리가 꿈꿔온 소녀들'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청순형 아이돌을 지향하는 걸그룹이다.

소성진 쏘스뮤직 대표는 대형 기획사가 아닌 상태에서 대중에게 빨리 알리고픈 마음에 꼭 한글 이름을 쓰고 싶었다. 그리고 동방신기, 원더걸스, 2NE1, 걸스데이, 에이핑크 등 네 글자 팀이 인기가 많다. 남자 팬들한테도, 여자 팬들한테도 다 친숙할 것 같은 느낌도 좋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탈락한 이름에는 허그허그, 세계평화, 수호천사, 가디언엔젤 등이 있었다고 한다.

여자친구라는 이름은 남자들에게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여자들에게는 모든 걸 터놓을 수 있는 친한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늘 함께 하는 친구처럼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 곁에 영원히 남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이름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