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 식사 준비 중 불 붙어…건후, ‘생애 첫 키즈카페’ 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정호 기자) 건후가 생애 첫 키즈카페를 경험했다.

31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범준과 조아-하다는 드로잉카페로, 광희와 나은-건후는 키즈카페로 향했다.

장범준은 아이들이 눈을 뜨자마자 엄마가 아닌 아빠 품에 안기는 아이들을 보며 웃음을 지었다. 장범준은 “지난주 방송할 때 아이들하고 열심히 놀아준 뒤에는 내가 퇴근하면 아이들이 달려나온다며 집 안 풍경이 달라져 신기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들의 아침밥을 준비하던 장범준은 파스타 면에 불이 붙는 등 험난한 식사 준비가 이어졌다. 오랜 기다림 끝에 완성된 아침식사였지만 장범준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너무 기뻤다”며 뿌듯해했다.

장범준은 조아-하다를 데리고 드로잉 카페로 향했다. 하다는 드로잉 카페에서 만난 여자 아이 태라에게 한눈에 반해 과자를 건넸다. 하다보다 7개월 빠른 태라는 박력있는 포옹으로 과자에 대한 보답을 했다. 포옹을 받은 하다는 과자를 계속해서 건넸다. 하다는 벽에 그림도 칠하지 않고 태라를 먼 발치에서 바라보았다. 밀가루 놀이터에 들어가기 싫어했던 하다는 태라와 같이 놀기 위해 밀가루 놀이터 안으로 발을 내딛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장범준의 콘서트 연습실에 함께 한 조아-하다. 조아는 아빠 장범준이 ‘노래방에서’를 부르자 곡이 끝나는 대로 장범준에게 달려가 “아빠 멋있어”라고 귓속말을 했지만 노래를 이어 부르자 “이제 그만해”라고 다시 귓속말 했다. 장범준은 “안돼. 해야돼. 우리집은 한철 장사 하는 집이야”라며 연습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샘은 벤틀리의 걸음마를 위해 준비했던 아기용품들을 꺼냈다. 벤틀리가 걸음을 빨리 걷기 시작해 제대로 사용해보지 못했는데 이를 꺼낸건 윌리엄과 벤틀리에게 새로운 동생이 생겼기 때문이다. 새로운 동생은 페트리의 아들 미꼬다. 아직 8개월이 채 안 된 미꼬가 오자 윌리엄믄 물론 벤틀리도 미꼬를 귀여워 하며 챙겼다. 윌리엄은 벤틀리와 미꼬 동시에 우유 먹이기도 능숙하게 해냈다. 벤틀리는 낮잠을 막 깬 직후에도 페트리가 선물로 가져온 치킨피자를 맛있게 먹어 남다른 먹성을 자랑했다. 페트리는 “핀란드에서는 추위에 강하게 키우기 위해 겨울에도 밖에서 낮잠을 재운다”며 핀란드만의 육아법을 소개했다. 반대로 생후 1개월 아기를 사우나에 데려가기도 한다고 한다. 

한강 공원을 찾은 나은-건후는 광희를 다시 만났다. 공원에서 산책하는 개를 만난 건후는 무척 좋아하며 개를 안아줬다. 광희는 “지난 방송에서 건후 콧물을 안 닦아줘 욕 먹었다”며 유기농 수건을 준비했다. 준비한건 이 뿐만이 아니었다. 버블건을 준비해 비누방울을 쏘자 건후는 비누방울에 홀린 듯 기쁨의 비명을 질렀다. 다음엔 키즈카페로 향했다. 건후 생애 첫 키즈카페다. 들어가자마자 신세계에 눈이 번떡 뜨인 건후는 어지러워질 때까지 미끄럼틀을 탔다. 트램펄린을 처음 경험한 건후는 당황해 다리가 풀렸지만 금방 적응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윌리엄과 벤틀리는 딸기 수확 체험 농장을 갔다. 체험하기 좋게 딸기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매달려 있다. 이 날 방송분에서는 건후의 첫 키즈카페에 이어 벤틀리의 첫 빨대쓰기가 방송됐다. 그동안 빨대 사용법을 몰랐던 벤틀리는 이 날 생과일 딸기주스를 먹기 위해 빨대를 처음으로 사용했다. 

광희는 나은-건후를 데리고 이번엔 시장으로 갔다. 나은-건후는 완구점보다 철물점으로 먼저 향해 아이쇼핑을 했다. 파티용품 등을 파는 완구점으로 들어간 건후는 화려한 물건들을 하나씩 만져보며 옹알이를 하기 시작했다. 나은이는 요술봉을 고르고, 동생 건후를 위해 나비날개와 더듬이 머리띠를 골랐다. 이 날 컨디션이 유독 좋았던 건후는 쉴새없이 옹알이를 하고, 머리를 바닥을 향해 계속 숙이는 등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광희는 현명한 소비를 교육하기 위해 장난감을 단 하나만 고르게 했다. 나은이는 칭얼거리긴 했지만 결국 고민 끝에 하나를 골랐다. 광희에게 장난감 선물을 받은 나은이는 감사 인사도 놓치지 않아 나블리의 진면모를 보였다. 하루종일 즐겁게 논 건후는 아빠와 영상통화를 하자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다. 아빠가 보고싶어 울던 건후는 딸기수플레케이크가 나오자 다시 기분이 좋아져 광희와 카메라 독에게 케이크를 먹여주며 직접 챙겼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