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산에서’ 장범준 유튜브 채널에 고양시 고양이가 출동했다?…의문의 일산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혁 기자) 장범준의 유튜브 채널에 고양시 고양이가 출동했다.

최근 장범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장범준3집 #02 일산으로 Audio”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의문의 손님이 등장했는데, 바로 고양시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인 고양시고양이(고양고양이)였다. 

고양고양이는 아래와 같은 멘트를 댓글로 달아 관심을 끌었다.

장범준 유튜브 채널

일산으로 제목부터 심쿵
노래 너무 좋다고양.....

‘일산에서’의 주요 소재인 일산이 고양시 소속이기 때문에 단 댓글로 추정이 되는 상황. 이와 같은 댓글은 ‘일산에서’를 듣기 위해 방문한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장범준 유튜브 채널

 

장범준은 최근 ‘장범준 3집’을 발매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3집에 수록된 곡의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1. 당신과는 천천히
 
2. 일산으로
 
3. 노래방에서
 
4. 그 모습 그대로
 
5.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6. 이 밤
 
7. 왜
 
8. 상상 속에서

 
현재 장범준은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출연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회차에서 그는 조하 남매의 아빠로서 조아, 하다와 함께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놀이공원 안에서 방문한 곳은 드레스샵이었다. 공주 놀이를 좋아하는 조아의 놀이공원의 퍼레이드 도전을 위해서였다.
 
흰색의 드레스를 착용한 조아를 보고 장범준은 “진짜 이쁘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까지 공주풍으로 마친 조아는 막상 퍼레이드에 나갈 때가 되자 구경만 하겠다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범준은 그런 조아를 위로했다.
 

그 후 장범준과 조하 남매는 엄마를 위해 풍선을 불고 벚꽃 길을 만들며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장범준이 “애들만 괜찮으면 애들 엄마한테 맡기고 내추럴 와인 한 잔 할래?”하고 묻는 말에 송승아는 “나는 애들이 보고싶다”고 답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아이들은 장범준의 육아 점수가 100점이라 답했다. 그 후 장범준과 송승아는 하다를 사이에 둔 쟁탈전을 벌였고 하다가 장범준을 선택하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다.
  
장범준은 “아내는 우리 집에 없어선 안될 소중한 존재고 아내의 건강이 중요하고 내가 애기처럼 굴면 안 되겠다. 육아에 대한 노하우를 가져야 할 것 같다”며 소감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