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돌’ 장범준, ‘당신과는 천천히’ MV 비하인드 밝혀…“아내 송승아 비롯 출연자 모두 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장범준 가족의 화목한 모습이 담긴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장범준 공식 유튜브에는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장범준과 아내 송승아는 물론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의 모습이 담겼다.

그들의 일상을 그대로 담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범준은 “급하게 뮤직비디오를 찍게 됐는데 의도가 있다. ‘당신과는 천천히’가 가족들이 보고 싶은 제 마음을 담았던 곡이라 모든 사람들이 퇴근시간 전에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육아 예능을 하고 있으니까 가족이 뮤직비디오에 등장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다”고 가족들이 모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러면서 “제 뮤직비디오에 제가 등장한 게 별로 없다. 버스커버스커 때만 두 번 나오고 내 노래는 없었다”며 “이번에는 그냥 가족 비디오 느낌도 약간 있지만 제 지인들의 일상을 좀 넣었다. 또 제 지인은 아닌데 철수형님의 지인으로 민아씨가 출연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람들이 대부분 장범준의 실제 지인이었던 것.

장범준 ‘당신과는 천천히’ MV 메이킹 캡처
장범준 ‘당신과는 천천히’ MV 메이킹 캡처

또한 영상 속에는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달라는 감독의 말에 부끄러워하는 장범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런 메이킹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가족들이 다 사랑스럽네요”, “역할 중에 남매가 있었구나”, “라스에서 애기들 양파 과자 좋아한다더니 여기서 먹네요”, “같이 나이 들어가는 기분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범준은 지난 21일 새 앨범 ‘장범준 3집’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전격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를 비롯해 ‘일산으로’, ‘노래방에서’,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장범준은 “2집은 가사보다는 멜로디나 반주의 여러 가지 실험에 관심이 많았다”며 “이번 3집은 좀 더 작사 작곡에 균형을 맞추며 제 노래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어떤 점을 기대하시고 좋아하실까 고민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대한 현재에서 써보려고 노력했다. 옛날이야기를 하더라도 현재 시점에서 바라보는 느낌으로 곡을 완성시키게 됐다”며 “팬분들과 함께 나이를 먹어가는 느낌으로 노래를 들어보시면 그것 또한 공감이 되고 재미있는 감동이 아닐까 싶다”고 설명했다.

장범준 3집 타이틀곡인 ‘당신과는 천천히’는 사랑하는 존재에게 회복 받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 곡으로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