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신과는 천천히’ 장범준, 미모의 아내 송승아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장범준의 신곡 ‘당신과는 천천히’가 음원차트 1위를 싹슬이 하면서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16년 장범준의 아내 송승아는 결혼 2주년을 기념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송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에도 바쁜그대에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아는 장범준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송지수 인스타그램
송지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은 자신의 신곡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에 아내 송승아를 출연시켜 화제가 됐다.

장범준은 2012년 버스커 버스커 1집 앨범 [버스커 버스커]으로 데뷔했다.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로는 장범준(보컬, 기타), 브래드(드럼), 김형태(베이스)가 있다.

이들은 상명대학교천안캠퍼스에서 만나 팀을 꾸리게 됐으며 함께 ‘슈퍼스타K3’에 출연해 데뷔까지 하게 됐다.

장범준은 1989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그의 아내 송승아는 1993년 6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다. 그는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아름다운 그대에게’등에 출연했다.

둘은 4살 차이 나며 지난 2014년에 결혼했다. 또한 슬하에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