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속에 피어나는 사랑을 담은 영화 ‘피아노’, 내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영화 ‘피아노’가 21일 기준 실시간으로 화제다.

영화전문채널 슈퍼액션에서 21일 0시에 영화 ‘피아노’를 편성해준 것.

영화 ‘피아노’는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영화 ‘피아노’의 정보와 줄거리는 어떻게 될까?

영화 ‘피아노’는 19세기 말인 즉 1993년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영화 ‘피아노’ / (주)팝엔터테인먼트

극 중 20대의 미혼모 에이다는 아홉 살 난 사생아 딸 플로라를 데리고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낯선 땅 뉴질랜드에 도착한다.

여섯 살 때부터  말하기를 그만두고 침묵하며 오로지 피아노로만 대화하는 에이다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바로 남편인 앨리스데어 스튜어트와 조지 베인스.

에이다의 남편인 엘리스데어는 금전이 필요했기 때문에 지역 내에서 부유했던 조지에게 에이다의 목숨과도 같은 피아노를 팔아버린다.

에이다는 자신의 피아노를 팔아버리는 걸 목격하고 자신의 유일한 소통 창구인 피아노를 두고 갈 수 없었기 때문에 에이다는 바닷가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게 된다.

한편 그 모습을 본 베인스는 에이다의 피아노치는 모습에 반하게 되고 에이다와 베인스는 격정적이면서도 비밀스러운 사랑에 빠지게 된다.

영화 ‘피아노’는 뛰어난 작품성으로 당시 칸 국제영화제와 아카데미 부분에서 3개부분 수상을 한 영화다. 또한 연출과 동시에 각본을 맡았던 제인 캠피온이 각본상을 받으며 명작임을 입증했다.

영화 ‘피아노’는 홀리 헌터와 하비 케이틀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