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차오루,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함께한 중국 장자제 여행…현지인만 알 수 있는 봉항고성 방문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3.17 01: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배틀트립’ 차오루가 촬영 당시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차오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즐거운시간이였에요^^#이혜정 선생님 짱^^#배틀트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오루는 진한 레드립을 바른 채 액션캠을 손에 들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이혜정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미소 짓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차오루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잘 봤어요!! 어머니 모시고 봉황고성 꼭 가보고 싶어졌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오루는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함께 16일 방송된 ‘배틀트립’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가계빅차 투어(장가계 빅마마-차오루 투어)’로 중국 장자제를 방문했다.

현지 출신인 차오루는 “비밀스러운 장소를 공개하겠다”며 현지인만 알 수 있는 히든스팟 봉황고성의 중심가 동청가로 안내했다. 또한 이혜정 요리연구가는 장자제 먹거리를 보며 “음식은 나만 따라오면 된다”고 호언장담했다는 후문.

한편 올해 나이 33살인 차오루는 2012년 피에스타 싱글 앨범 ‘VISTA’로 데뷔했다.

이후 ‘비밀병기 그녀’, ‘우리 결혼했어요’, ‘현실남녀2’ 등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