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킬앤하이드’ 이세미♥민우혁, 뚜렷한 이목구비에 ‘눈길’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3.15 19: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지킬앤하이드’ 민우혁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월말 민우혁은 자신의 SNS에 “3.1절 100주년 특집 전야제#100년의봄#kbs2 생방송 지금 시작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무대를 앞두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특히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민우혁 SNS
민우혁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수고 하셨고 멋있으셨어용”, “백년의 봄에서도 빛나는 비주얼, 고생 많으셨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민우혁은 지난 2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이장희와 친구들’ 편에 배우 손준호와 함께 출연해 이장희의 ‘슬픔이여 안녕’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라이벌이 아닌 파트너로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된 민우혁과 손준호는 이장희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연인과의 가슴 아픈 이별을 담담한 어조로 풀어낸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가 인상적인 ‘슬픔이여 안녕’을 선곡했다.

민우혁과 손준호는 이별의 아픔을 묵직하게 그리며, 완벽한 호흡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의 풍부한 성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웅장하면서도 강인한 무대를 펼쳐 단숨에 객석을 압도했다.

무대가 끝난 후 이장희는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고, 이상벽은 오페라 아리아를 들은 느낌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민우혁, 손준호는 육중완 밴드, 아스트로와의 대결에서 393표로 2연승을 이끌어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을 맡게 된 민우혁은 오는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민우혁은 과거 걸그룹 LPG 멤버였던 이세미와 지난 2012년 11월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