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만고깃집미녀’ 웨이보서 난리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대만고깃집미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고보니 장사가 잘 안된다며 우울해 하는 아빠를 본 딸이 직접 아버지의 가게를 찾아왔다.

자세한 사연은 대만 남부의 한 관광지 인근에서 고깃집을 운영하는 아빠의 가게가 최근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일손이라도 거들자는 생각에 앞치마를 두르고 일한 것이 SNS에 올라오며 화제가 된 것이다.

지난 6일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는 대만 누리꾼들 사이에 ‘고깃집 미녀’로 불리며 화제가 된 여성 루오 얀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오 얀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이다.

대만고깃집미녀 루오 얀 / 웨이보(Weibo)
대만고깃집미녀 루오 얀 / 웨이보(Weibo)

루오 얀은 장사가 잘 되지 않아 힘들어하는 아빠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다 직접 아빠의 고깃집을 향했다. 그는 일손을 돕고자 했던 것.

루오 얀이 유명세를 타자 고깃집을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이 늘어났던 것. 또 입소문으로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자 주변 상권도 이 때문에 함께 살아났던 것이다.

또한 SNS가 있어 화제가 된 사례기도 하다.

한 관광객은 루오 얀의 미모에 감탄하며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했고 이 사진이 대만 SNS 상에서 빠른 속도로 퍼지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