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쉽: 라스트 솔져’,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당시부터 관심을 끈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지구를 침략하려는 외계 종족에 맞서는 해병대 전우들의 이야기 ‘배틀쉽: 라스트 솔져’는 지난 해 9월 13일 개봉했다.
 
당시 ‘배틀쉽’은 개봉 전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도시를 위험에 빠트린 거대한 우주선의 등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도시의 하늘을 뒤덮은 엄청난 크기의 우주선은 상상 이상의 스케일을 예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 우주선을 정면으로 마주하는 해병대의 모습은 이후 벌어질 상황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구를 공격하는 외계 우주선과 이를 지켜보는 다양한 사람들의 대조적인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제인앤유

 
해병대에서 신병을 훈련하는 교관으로 일하는 크리스는 갑작스러운 전쟁으로 인해 가족을 모두 잃게 된다. 기적적으로 생존한 크리스의 동생 존은 가족의 목숨을 빼앗아간 외계 종족에 맞서기 위해 해병대에 자진 입소하고, 점차 강인한 군인으로 다시 태어난다.
 
또한 ‘인디펜던스 데이’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스케일과 액션 장면이 예비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람 욕구를 상승시켰다.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 라스트 솔져’는 지난 해 9월 13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에 VOD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했다.
 
[영화정보]
 
제    목: 배틀쉽: 라스트 솔져
감    독: 마이클 밀러 
주    연: 제시 리처드슨, 엘렌 윌리엄스
장    르: 액션 블록버스터
개    봉: 2018년 9월 13일

상영시간: 93분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수입/배급: 제인앤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