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이지혜, 정신과의사 양재웅과 다정한 투샷 “둘이 결혼했다는 오해까지 있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3.08 17: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DJ 이지혜와 정신과의사 겸 방송인 양재웅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최근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둘이 결혼한 거 아니냐는 오해를 불러일으켰던 투머치 다정 + 투머치 잘 어울리는 투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 대해 ‘오후의 발견’ 측은 “우리 샵디 남편 따로 있구요. 양원장님 (중요) 외로운 솔로구요 (중요) 무엇보다.. 양원장님이 샵디 주머니에 손 넣은 거 아니었다는 오해를 어언 3개월 만에 풀어드립니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MBC라디오 #오후의발견 #오후의발견이지혜입니다 #오발 #샵디 #이지혜 #mbc의딸 #미녀배우 #미녀디제이 #위로가필요할땐 #처방앤뮤직 #정신과의사 #양재웅”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여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삭 당시 패딩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이지혜와 양재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양재웅의 손으로 보일 수 있는 이지혜의 손이 눈길을 끈다.

사진 각도와 비슷한 옷 색깔 탓에 양재웅이 이지혜의 패딩에 손을 넣고 있는 것처럼 보인 것.

더불어 이지혜와 양재웅의 최근 사진도 공개됐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이지혜와 양재웅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현재 양재웅은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토요일 코너 ‘처방 앤 뮤직’에 고정 출연 중이다.

1980년생인 이지혜의 나이는 40세. 이지혜는 지난해 12월 첫 딸 태리를 출산했다.

1983년생인 양재웅의 나이는 37세. 양재웅은 정신과의사 양재진의 동생으로 익히 알려져있다.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양재웅은 아주대학교병원 인턴,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 전문의를 거친 뒤 현재 한 병원의 대표원장으로 있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는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