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김혜리가 박윤재 친모라는 사실 듣고 ‘경악’…수술 앞두고 강태성-진예솔에 ‘말 못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비켜라 운명아’에서는 김혜리가 박윤재가 진짜 친아들인지 유전자 검사를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KBS1 ‘비켜라 운명아’에서는 희철(이정훈) 실장에 이어 승주(서효림)까지 수희(김혜리)가 남진(박윤재)의 생모임을 알게 됐다. 

 

KBS1‘비켜라 운명아’방송캡처
KBS1‘비켜라 운명아’방송캡처

 
희철(이정훈)은 유비서(하은)가 보여준 수희(김혜리)-남진(박윤재) 친자 일치 유전자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충격 받았다.
 
승주(서효림) 또한 남진의 집을 방문했다가 순자(이종남)가 수희(김혜리)에게 “친아들 남진(박윤재)에게 잘 해 주라”고 야단치는 소리를 듣고 경악했다.
 
승주(서효림)는 울면서 수희(김혜리)에게 “어떻게 당신 같은 사람이 남진씨의 어머니라니 말이 안 된다. 아들인 줄도 모르고 괴롭히고 미워하지 않았냐. 난 인정할 수 없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수희(김혜리)는 남진(박윤재)이 자신과 똑같이 알코올 분해효소가 없는 체질이라는 점과 승주가 자기 자식도 못알아보고 괴롭히고라며 화를 냈던 말을 떠올렸다.
 
이에 수희(김혜리)는 남진이 진짜 친아들인지 확인하기 위해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겠다고 결심하고 남진(박윤재)의 칫솔을 챙겼다.
 
한편, 윤재(박윤재)는 시우(강태성)의 이식을 위해 입원을 했고 승주(서효림)는 수희와의 일을 비밀로 하면서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시우(강태성) 역시 수술을 앞 두고 진아(진예솔)과 행복한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비켜라 운명아’은 월요일~금요일 밤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