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는 29일 애플 ‘에어팟 2세대’ 출시? 현재까지 공개된 스펙 알아보기……예상 가격 높아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이번달 말 ‘에어팟2’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돌고 있다.

4일 복수의 외신 매체는 ‘에어팟 2세대’가 오는 29일 발매될 것이라 주장했다.

앞서 ‘에어팟 2세대’의 경우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예정이었지만 출시일이 미뤄졌다.

현재 3월 29일 발매 이외에도 가을, 올해 말 출시 등 여러가지 추측만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관련 한 외신매체는 에어팟2의 스펙에 대해 예측한 바 있다.

애플 홈페이지
애플 홈페이지

기존 1세대가 화이트 원 컬러였던 것과 달리 이번 2세대의 경우 다양한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기본 디자인의 경우 1세대와 흡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1세대보다 더욱 향상된 음질을 갖췄으며 새로운 센서 장착에 따른 여러 기능이 추가될 예정.

이에 에어팟 2세대의 가격을 1세대보다 비싼 200달러로 예측 중이다.

한편 ‘에어팟 2세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후속작에 대한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다.

외신매체 측은 애플이 새롭게 디자인을 바꾼 에어팟 3세대를 개발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애플 측은 ‘애플 2세대’와 관련해 현재까지 아무런 이야기를 하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