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 버드 출시 출시일 공개→애플 에어팟 2세대 예측 출시일은?…2019년 말 공개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드의 출시일이 공개되며 ‘애플 에어팟 2세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에어팟 2세대’는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측됐다. 하지만 출시일이 늦춰지며 정확한 날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 외신매체는 에어팟 2세대의 기본 외관은 1세대와 비슷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더 깊은 베이스를 구현해냈으며 배터리 크기는 기존과 동일할 것으로 예측했다.

외신매체 마이스마트프라이스 측은 에어팟 2세대가 올해 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애플 홈페이지
애플 홈페이지

그러면서 에어팟 2세대의 가격을 200달러로 예측했다.

기존  1세대가 화이트 한 컬러였던 것과 달리 블랙 등 여러 색상이 추가될 것으로 예측 중이다.

에어팟 2세대에 관한 관심이 집중되며 외신 매체들 역시 여러가지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와관련 한 그리스 매체의 경우 2세대 에어팟의 경우 애플의 시리 음성 명령 서비스가 탑재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애플 측은 ‘애플 2세대’와 관련해 입장을 이야기하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