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현이 극찬한 스키야키와 오코노미야키, 해당 가게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 음식, 스키야키와 오코노미야키편이 방송됐다. 

과거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선 스키야키와 오코노미야키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멤버들은 첫 번째로 찾아간 스키야키집에서 전원 먹방의 기회를 얻으며 초반부터 위대한 먹방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날 김준현은 이날도 모든 음식에 ‘한입만’ 화를 적용시키며 독보적 먹선수의 위엄을 보였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캡쳐

적재적소의 맛평가로 말끔한 진행을 이어가면서도 먹는 것을 쉬지 않는 프로다움은 절로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

더욱 대단했던 것은 먹성보다 대단한 먹팁이었다.

김준현은 밥 위에 스키야키와 달걀 흰자를 올린 규동으로 3표를 얻으며 한 번, 오코노미야키에 치킨가게의 양배추 샐러드를 얹어 먹는 맛팁으로도 3표를 얻으며 2가지 음식 모두 최고의 맛에 선정된 것.

김준현표 규동은 노른자를 찍어먹는 스키야키의 특성상 흰자가 남는다는 것을 활용, 밥과 고기 위에 남은 흰자 반숙을 익혀 함께 먹는 방법으로 마치 새로운 단품 메뉴를 먹는 듯한 착각까지 일으키게 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김준현표 먹팁’은 간단하다는 것이 특징인 만큼 오코노미야키 편에서는 치킨 가게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만을 곁들여 먹는것만으로도 멤버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이는 2연속 최고의 맛으로 선정, 먹선수들에게 인정받는 고수 중의 고수임을 입증했다.

해당방송에서 소개된 스키야키와 오코노미야키 가게는 다음과 같다. 

오코노미야키 집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에 위치한 ‘야바이’.

스키야키집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대현빌딩에 위치한 ‘화수목’.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