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수정-장기용-이다희-전혜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출연 확정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2.26 13: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배우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 출연을 확정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넓고 깊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임수정은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 역을 맡는다. 이기는 걸 좋아하고 이기는 데에 자신 있는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다. 이기는 방법을 쓰면서도 나름 윤리적인 과정을 거치고자 끊임없이 자기 검열을 하며 치열하게 살았다. 그러나 어느 순간 성취감이 달콤하지 않고, 룰을 어겨가며 얻은 성공에 회의가 밀려온다. 그리고 연애보단 일이 더 좋았던 인생에 ‘박모건’이란 남자가 들어온다. 

출연작마다 변신을 시도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 캐스팅 1순위로 꼽히는 장기용은 게임 음악을 만드는 밀림사운드 대표이자 천재 작곡가 ‘박모건’을 연기한다. 고등학교를 호주에서 다녔고, 한국이 좋아 돌아왔다. 일반적인 20대와 비교해볼 때, 나름 인생의 산전수전을 겪었다. 오랜만에 오락실에서 대적할만한 고수를 만났지만 보기 좋게 패배를 안겼는데, 바로 다른 대결을 하자고 덤빈다. 모건은 그 고수, 타미의 승부욕에 반해버린다. 

임수정-장기용-이다희-전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수정-장기용-이다희-전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어떤 역할을 맡아도 탄탄한 연기로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배우 이다희는 언제나 업계 2위에 머물고 있는 포털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으로 분한다. 유도선수 출신이고, 좋아하는 건 주짓수, 분노해소방, 그리고 아침 막장 드라마. 가끔 분노가 조절이 안 될 때 체육인의 기술과 외모에선 상상할 수 없는 힘이 나온다. 사주에 남자가 없는 팔자라더니, 만나는 남자마다 바람 펴서 헤어졌다. 

마지막으로 어느 작품에서나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 전혜진이 연기하는 ‘송가경’은 타미가 일하고 있는 포털사이트 기업 이사다. 현재 회사에서 그녀의 결정은 곧 굴지의 기업 KU그룹의 뜻이다. 그녀가 KU그룹의 아들 오진우(지승현)와 정략결혼을 했기 때문. 남편과는 서로의 인생에 관여하지 않으며 파트너십으로 산다. 
 
당당하고 자신 있게 원하는 일을 성취해가는 여자들의 이야기와 매력적인 남자들과의 로맨스, 그리고 적어도 하루에 한번은 열어볼 정도로 친숙하지만 어떤 드라마에서도 다루지 않았던 포털사이트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벌어지는 리얼한 이야기가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WWW’의 재미 포인트. 여기에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이 생기는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의 찰떡 캐스팅은 벌써부터 믿고 꼭 봐야하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솟아오른다. 최근 대본연습을 마쳤고, 곧 첫 촬영에 돌입해 작품의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쓸쓸하고 찬란한 신-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사를 만들어온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