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코빅), 에이핑크 윤보미 출연으로 눈길…‘유튜버에서 개그맨으로 변신’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2.24 1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에이핑크 윤보미가 출격한다.
 
24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특별 출연한다. 윤보미는 현재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운영 중인 아이돌 겸 유튜버다.
 
보미는 ‘국주의 거짓말’ 코너에서 이국주와 호흡을 맞춘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흥과 끼를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능청스럽고 유쾌한 연기마저 펼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와 양보 없는 굴욕사진 배틀을 벌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무한 발산해 안방극장에 꿀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tvN ‘코미디빅리그(코빅)’

 
한편 2019년 1쿼터 8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상위권 코너 간 경쟁이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현재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의 ‘선수는 선수다’가 무서운 저력으로 4주 연속 정상에 오르며 1위인 ‘가족오락가락관’ 코너를 3점 차이로 바짝 추격 중인 상황.
 

이날도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은 적재적소의 애드리브로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고 해 ‘선수는 선수다’가 브레이크 없는 상승세를 이어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