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유튜브 ASMR 인기템 팝핑보바 먹방 선보여…‘더 맛있게 먹는 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가 유튜브에서 팝핑보바 먹방을 선보였다.

팝핑보바는 버블티에 들어가는 보바의 한 종류로 과일액을 동그랗게 만든 제품이다.

씹으면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 소리때문에 바다포도, 탕후루 등과 함께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지난 15일 그들의 유튜브 채널에 “팝핑보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았어요 솔직한 팝핑보바 리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홍윤화는 “먹방, 뷰티, 신혼일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하다가 여러분들이 신기한 음식 먹어보라고 해서 준비했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들은 이날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팝핑보바를 준비했다.

김민기는 “냄새가 약간 불량식품 느낌이네요”라며 팝핑보바를 처음 본 후기를 전했다.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유튜브 캡처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유튜브 캡처

팝핑보바를 먹은 김민기는 “거부감 느낄 정도는 아닌데 너무 달아”라고 말하며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홍윤화는 “와 엄청 달다. 설탕 한 봉지 응축해놓은 것 같아”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두 사람은 팝핑보바와 잘 어울리는 음료를 찾겠다라며 4가지 종류의 음료를 준비했다.

두 사람은 최고의 조합으로 우유와 팝핑보바를 추천했다.

함께 먹으면 딸기 우유 맛이 난다며 추천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단품으로 먹기엔 솔직히 너무 달다라며 솔직한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민기님의 솔직한 리뷰 너무 좋아요”, “팝핑보바 얼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2일 오후 5시 22분을 기준으로 22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홍윤화-김민기 부부는 9년 열애끝에 지난해 1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과거 홍윤화는 30kg를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두 사람은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