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쇼’, 대만 출신 금수저 아이돌 트와이스 쯔위…그녀 집안의 재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풍문쇼’에서 트와이스(TWICE) 쯔위 집안에 대해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대만 출신 금수저 아이돌 쯔위에 대해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기자는 “한국에서 아이돌을 하지 않아도 3대가 먹고 살 정도의 재력가 집안”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쯔위 부모님은 야시장 사업이 성공하면서 성형외과 사업으로 전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쯔위 어머니는 성형외과에 이어 대만에 카페를 2호점까지 오픈해 수입이 엄청나다고 한다.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캡처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캡처

이와 관련 다른 기자는 “쯔위 집안은 대만 내 병원 3곳에 한화 약 20억 원을 투자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한편 쯔위는 집안과 상관없이 한국에서 손꼽히는 여자 아이돌로 자리잡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3월 6일 일본에서 ‘#트와이스2’를 발표한다.

이는 일본 데뷔 앨범 시리즈 두번째 작품이다.

또 3월21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도쿄돔, 나고야돔 등 3개 도시에서 돔투어를 진행한다.

K-POP 걸그룹으로서는 최초 돔투어이며, 해외 가수로는 일본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이라는 역사를 썼다.

트와이스는 지난 12월 31일 일본 NHK 프로그램 '홍백가합전'에 K-POP 걸그룹 최초로 2년 연속 출전하였으며, 49팀 중 시청률 42.7%로 6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