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론티켓,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내한공연 티켓 단독 판매…‘19일 12시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브리티시 록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오아시스(Oasis)의 ‘치프’,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가 오는 5월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 번 한국을 찾는다. 

19일 날 12시부터 멜론티켓에서는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내한공연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오아시스는 1991년 결성 이후 ‘제2의 비틀스’라는 찬사를 받으며 브릿팝의 부흥기를 이끈 영국 최고의 국민 밴드이다. 발표한 정규 앨범 7장 모두 발매와 동시에 영국 차트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미국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전 세계적으로 7천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비록 노엘 갤러거와 리암 갤러거, 두 형제 사이의 불화로 인해 오아시스는 해체되었지만 이후 이들은 각각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Noel Gallagher's High Flying Birds)와 비디 아이(Beady Eye)라는 이름의 밴드를 결성하고 오아시스 음악에 목마른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사해 오고 있다.

멜론티켓 홈페이지
멜론티켓 홈페이지

노엘 갤러거는 오아시스의 보컬과 리드 기타를 담당한 것은 물론 오아시스의 히트곡 대부분을 작사, 작곡하는 등 밴드의 구심점으로 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았는데, 영국의 음악전문지 NME는 오아시스와 노엘 갤러거의 영향을 받아 성공을 거둔 밴드의 음악을 'Noelrock'이라 명명한데 이어 2012년 NME 어워즈에서는 ‘신과 같은 천재(Godlike Genius)’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오아시스 해체 이후 노엘 갤러거는 ‘하이 플라잉 버즈’ 이름으로 지금까지 총 3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였는데, 발표된 모든 앨범은 UK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빌보드 얼터너티브 앨범 차트 등 세계 각국의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는 등 여전히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았을 때는 물론 솔로 앨범 발표 이후 진행된 내한공연 또한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공연 일정이 추가될 정도로 노엘 갤러거는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Who Built the Moon?’ 앨범 발표 이후 진행된 ‘Stranded on the Earth World Tour’의 일환으로 지난해 8월에 개최된 내한공연 또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진을 기록하였는데, 당시 환호를 쏟아내는 팬들에게 노엘 갤러거는 “아름다운 이곳에 꼭 돌아오겠다”는 인사를 남겼고 약 9개월 만에 이루어지는 이번 내한 무대를 통해 그 약속을 지키게 되었다.

이번 공연은 5월 19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13세 이상 관람가.

티켓은 멜론티켓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