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처(Nature), V라이브 채널에서 신개념 요리 방송 선사…유쾌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네이처(Nature)가 유쾌함으로 가득한 신개념 요리 방송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네이처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V라이브 채널로 ‘극한직업 수원왕갈비통닭 만들기 도전!’이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들은 영화 ‘극한직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수원왕갈비통닭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들은 “지금 흥행 중인 영화 ‘극한직업’에 나오는 수원왕갈비통닭 레시피가 인터넷에 공개돼 저희가 한 번 재연해 보려고 한다”라고 말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요리에 앞서 튀김 준비팀 가가, 오로라, 채빈과 양념팀 선샤인, 로하, 하루 마지막 튀김팀 유채, 루, 새봄으로 역할을 나눈 멤버들은 서툰 솜씨지만 즐겁게 요리에 임했다.

특히 멤버 하루는 능숙한 실력으로 양파를 썰었고 재료 하나하나 꼼꼼히 개량하던 양념팀은  허당미를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과거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리더 루의 진두지휘 하에 튀김팀의 활약이 시작됐고 팬들 역시 “기름 온도가 너무 낮은 것 같다”, “양념이 묽으면 전분을 넣어라”고 조언하며 멤버들을 도왔다. 

네이처 V 라이브 영상 캡처

요리를 마친 그들은 “지금까지 이런 치킨은 없었다”라는 ‘극한직업’ 명대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네이처는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4일에는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인 ‘네이처 월드(NATURE WORLD)’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