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라미란, 낙원사 ‘터줏대감’의 컴백이 기대되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밤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로 낙원사의 터줏대감 라미란이 컴백한다. 

라미란 출연의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 이하 ‘막영애17’)은 지난 2007년 첫선을 보인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라미란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라미란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시즌에서는 결혼에 성공한 영애의 육아활투극을 비롯해 버라이어티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출연진들의 케미가 더욱 빛을 발할 예정.

이 가운데 일과 가정을 모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의 애환은 물론 시시각각 감정이 변하는 직장동료의 모습을 찰지게 그려내며 매 시즌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던 라미란. 이번에는 낙원사의 터줏대감이지만 오히려 뉴페이스들의 눈치를 보게 된 사연과 사춘기 아들을 둔 갱년기 엄마의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감이 배가 된 상황이다.

라미란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라미란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라미란은 ‘막영애17’ 제작발표회 당시 “매번 새로운 시즌을 하면서 점점 흥미로워지는 것 같다”며 “안 할 이유가 없다”고 덧붙여 그 의리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로 합류한 박수아는 “라미란 선배님과 가장 많이 연기했는데, 이렇게까지 연기를 가르쳐주는 분은 처음이었다”고 밝혀 둘의 호흡도 또 하나의 보는 재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최근 tvN 예능 ‘주말 사용 설명서’를 통해 가감 없는 인간적인 매력을, 영화 ‘내안의 그놈’에서 예측불허 코미디 연기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호평을 받았기에 ‘막영애17’로 보여줄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라미란이 출연하는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은 8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