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옹성우, 공식 팬카페 오픈…“많은 활동과 응원 부탁드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

7일 오전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판타지오 소속 아티스트 옹성우의 공식 팬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옹성우의 다양한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해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넨 옹성우의 모습이 담겼다. 옹성우는 “여러분, 그리고 제가 기다렸던 저의 공식 팬카페가 오픈된다. 저도 자주 들려서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 활동하겠다. 많이 찾아주시고, 많은 활동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옹성우 / 판타지오는 공식 트위터
옹성우 / 판타지오는 공식 트위터

한편,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옹성우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옹성우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최준우 역으로 캐스팅 돼 첫 주연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옹성우가 연기할 최준우는 공감 능력도 없고 차가워 보이지만 늘 혼자였기에 외로움이 일상이 되어 감정 표현이 서툴 뿐 사실은 엉뚱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을 가진 소년이다.

‘열여덟의 순간’은 준우가 한 학교로 전학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열여덟 청춘들의 변화와 성장을 그릴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옹성우는 오는 3월 16일 태국을 시작으로 ‘ONG SEONG WU 1st Fanmeeting Tour <Eternity>’(옹성우 1st 팬미팅 투어<이터니티>)를 열고 생애 첫 해외 단독 팬미팅 투어를 개최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스타트를 끊은 옹성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