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팬’ 트웰브X용주X카더가든X비비X 임지민, 전현무 진행으로 ‘TOP5 첫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팬’에서는 TOP5가 첫 생방송 무대에서 대결을 펼쳤다.
 
26일 방송된 sbs‘더 팬’에서는 앞서 4라운드에 걸친 경연 무대를 통해 예비스타 TOP 8을 가려냈고, 오늘 생방송 오프닝으로 TOP5가 된 트웰브, 용주,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이 최초 공개됐다. 

 

sbs‘더 팬’방송캡처
sbs‘더 팬’방송캡처

 

TOP5는 앞으로의 방송과 별개로 3월 2일로 예정된 '더팬-TOP5 합동콘서트'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생방송은 MC 전현무의 진행으로 이루어졌는데 어떤 예비스타가 'TOP5'의 영광을 차지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들의 스폐셜 이미지가 공개됐다.
 
8명의 예비스타들은 각자 스타일이 돋보이는 실루엣과 아우라를 뽐내며 생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했다.
 
이밖에 이번 생방송에서는 TOP3을 가리기 위한 실시간 문자응원도 진행된다. 
 
방송이 시작되면 '#0606(문자이용료 100원 다중투표가능, 한 루키에 중복은 불가능)으로 자신이 응원하는 예비스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더팬’에서는 첫 생방송을 맞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예비스타 8명위 스페셜 영상도 공개했다.
 

또 TOP5 는 오프닝 무대부터 팬들의 많은 함성을 받게 되면서시청자들에게 감타사를 줬다.
 
SBS ‘더 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