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유노윤호VS황치열, 열정 만수르의 끝도 없는 댄스배틀에 “내가 졌다”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1.24 00: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유노윤호와 황치열이 댄스배틀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차태현의 진행으로 대표 열정남들인 동방신기 유노윤호, 개그맨 김원효, V.O.S 박지헌, 가수 황치열이 나왔다.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김구라는 유노윤호에게 “잠과 밥은 사치일 뿐이라고 했다던데”라고 질문을 했다.
 
그러자 유노윤호는 “잠은 나중에 평생 잘 수 있으니까, 하루에 4시간 정도 잔다. 밥은 많이 먹으면 거만해지는 느낌이 들고 예민해지면 노래가 더 잘 된다”라고 답했다.
 
이어 황치열은 과거 비보이 시절에 무릎이 자주 탈골됐다는 고백을 하면서 유노윤호에게 열정은 밀리지 않는 댄스를 할 수 있다. 다만 춤이 촌스러울 뿐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윤종신은 “한번 보여달라”고 말했고 황치열은 열정 가득한 춤을 췄다.
 
또 유노윤호는 자신이 직접 준비한 음악과 소품까지 준비해서 춤을 췄는데 황치열은 이 모습을 보고 “나를 이기려고 이렇게까지 하다니”라고 하며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이어 유노윤호가 좀처럼 춤을 멈추지 않자 황치열은 “내가 졌다. 그만해”라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