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혜영, “친구 서민석 잃고 싶지 않아” 김재영 고백 거절 ‘갑작스런 키스 후 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류혜영이 김재영의 고백을 거절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올리브 화요일 드라마에서 은주(류혜영 분)가 민석(김재영 분)의 마음을 거절한 뒤 집으로 돌아와 심란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은주는 민석의 갑작스러운 키스 후 혼란스러워했다. 민석은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민스러워한다.

김재영 / 올리브 방송 캡처
김재영 / 올리브 화요일 드라마 캡처

남지현은 고민하는 민석에게 “결혼을 하네마네 엄청 싸웠으나 어릴 때부터 친구라 금방 풀렸다. 친구로 남는 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순간들도 있었는데 그때마다 서로 잡아줬다”며 “지금은 좋다. 내 옆에 친구로도 남편으로도 있는거니까”라고 조언을 건넸다.

이에 용기를 얻은 민석은 은주와 만나 “그날 너무 성급했다”며 사과하면서도 진지하게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하지만 은주는 “유년시절부터 함께 해 온 친구 서민석을 잃고 싶지 않다”고 거절해 민석을 상심시켰다.

거절하고 집으로 돌아온 은주는 전등, 벽, 세면대 등 집안 곳곳에 남겨진 민석의 흔적을 발견하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다음화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