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장나라, 팬들에게 받은 커피차 인증샷 공개 “서로의 성장을 지켜보는 오랜 친구들 고마워요”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1.14 07: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자신의 SNS에 팬들이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다.

최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라사랑 서로의 성장을 지켜보는 오랜 친구들.고마워요^^ 재미없다고 서로를 질책하면서도ㅜㅡ 존재만으로 큰 힘이 되는 보물들.모두들 고마워하셨어요! 힘이 되었구요!늘 같이 웃고 울고 해 주는거 잘 알아요. 우리 같이 오래오래 행복해요^^ 사랑해요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미소를 지으며 커피차 인증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환하게 미소 짓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사랑스러워요”, “뿌뜻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나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매주 수, 목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황후의 품격’에는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등이 출연하며 줄거리는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다.

장나라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으로 데뷔했으며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