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직원 성폭행 피소 ‘아이돌 아버지 셰프’, 무슨 사건이길래? 경찰 측, “지난해 9월 검찰에 고소장 접수돼”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1.11 12: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유명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셰프가 식당을 운영하며 직원에게 성폭행을 가했다는 고소가 접수돼 경찰 조사가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일에 이어 11일까지 포털 실시감검색어를 장악한 ‘아이돌 아버지 셰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지난해 고소장이 접수됐다고 경찰은 전했다. 하지만 경찰 측에 따르면 “증거가 없어, 다각도로 조사중이다”고 밝힌 것이다.

지난 10일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검찰에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다가 오너 셰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라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

고소장 내용에 따르면 해당 여성이 지난해 가게 안과 외부에서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폭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피고소인 A씨는 유명 여성 아이돌 멤버의 아버지로 이미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다는 것으로 파악돼 이슈를 모았다.

경기 남양주경찰서 / 연합뉴스
경기 남양주경찰서 / 연합뉴스

검찰은 해당 사건을 남양주경찰서에 보내 조사하게 됐다.

경찰 관계자는 “이미 피해자와 가해자 측 양쪽을 불러 조사를 마쳤다. 현재까지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 통신 자료 등을 확보해 진술과 대조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10일에 이어 11일까지 이슈를 모으는 이유는 온라인에서 이른바 네티즌 수사대의 아이돌 아버지 셰프 찾기 열기가 뜨거운 것이다.

누리꾼들은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이들을 특정해 공유하고 있다. 아직 추측성이기 때문에 네티즌들도 조심스러워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유명 아이돌 아버지인 오너셰프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기사는 10일 오후 3시 국내 최대 통신사 연합뉴스에서 보도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