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땐뽀걸즈’ 박세완, 몰입도 높인 ‘하이퍼 리얼리즘’ 열연…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박세완의 진가가 ‘땐뽀걸즈’에서 다시 한 번 입증됐다.

25일 종영된 KBS2 월화드라마 ‘땐뽀걸즈’에서 박세완은 구조조정이 한창인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 사는 소녀 김시은 역을 맡아 활약했다. 

극 중에서 박세완은 진학에 대한 고민과 꿈과 현실 사이에서의 고뇌 그리고 가족 간의 갈등을 리얼하게 그려내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박세완의 연기는 ‘떈뽀걸즈’의 개연성 그 자체였다. 대학 진학을 무작정 반대하는 엄마(김선영)와 감정적으로 부딪히는 씬이 많았다. 여기서 분노와 설움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설득력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특히 울부짖으며 엄마에게 독설을 쏟아내는 장면에서는 캐릭터의 아픔을 폭발적으로 표현해 내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화이브라더스
화이브라더스

그는 10대 소녀다운 풋풋함도 완벽하게 그려냈다. 댄스 동아리 땐뽀반에 입성하며 친구들과 우정과 갈등 속에서 더욱 돈독해졌다. 춤을 배우며 성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더불어 남자친구 승찬(장동윤)과 만들어낸 커플 케미는 설렘을 선사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박세완이 “땐뽀걸즈라는 예쁜 작품을 만난 건 행운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한데 이어 “땐뽀걸즈와 시은이를 떠나보내려니 많이 아쉽다”며 “좋은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너무나도 좋은 대본으로 마음껏 연기할 수 있어 촬영 내내 행복했다. 촬영 현장을 떠나 일상으로 돌아가면 마음이 많이 허전할 것 같다”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세완은 “땐뽀걸즈와 시은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말도 잊지 않았다고 전했다. 

박세완은 ‘땐뽀걸즈’로 스펙트럼 넓은 배우임을 공고히 다졌다. 이에 신예를 넘어 더 멋진 배우로 성장해 나갈 박세완의 앞으로 행보에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