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퍼센트, 日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료…‘팬들과 따뜻한 연말’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8.12.26 10: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백퍼센트가 이브를 맞아 일본에서 ‘100% special winter stage 2018 “28℃”’ 공연을 진행하며 팬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냈다. 

이날 공연은 ‘Happy Holiday’, ‘White Snow’, ‘Joyful Christmas’라는 부제와 함께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백퍼센트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무대를 꽉 채웠다. 

‘맘(Heart)’, ‘Grand Bleu’, ‘지독하게’, ‘니가 예쁘다’, ‘심장이 뛴다’, ‘나 같은 놈’ 등 백퍼센트의 한국 대표곡들과 함께 ‘28℃’, ‘Warrior’ 등 일본 타이틀곡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백퍼센트 / TOP미디어
백퍼센트 / TOP media

이어 3부에서는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솔로 무대와 함께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로 ‘Last Christmas’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마지막 앵콜 무대에서 백퍼센트는 스페셜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채 사탕 바구니를 들고 등장, ‘Santa claus is coming’ 노래에 맞춰 팬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백퍼센트는 일본 다섯 번째 싱글 ‘28℃’ 발매 후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2019년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CKL스테이지에서 ‘티오피미디어 기획 공연 100% Walking On The Clouds’를 진행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