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늘해, 크리스마스송 ‘Secret Christmas’ 발표…반의적 이별 감성 담은 곡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2.07 16: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하늘해가 크리스마스송 ‘Secret Chistmas’를 발표했다.

7일 SHY CHAIR에 따르면 하늘해의 크리스마스송 ‘Secret Chistmas’는 레이블 ‘SHY CHAIR’가 발매하는 ‘SHY CHAIR COMPILL VOL 1.’의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하늘해의 신곡 ‘Secret Chistmas’는 해피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캐럴이 아닌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과 그리움을 노래하는 Gloomy한 크리스마스송으로 하늘해가 작사, 작곡한 감성 발라드곡이다.

후렴 ‘오늘은 메리 크리스마스’ 부분은 익숙한 단어 속에 반의적인 이별의 감정을 담아 표현하고 있다.

SHY CHAIR
SHY CHAIR

또한 이 곡은 하늘해가 레이블 ‘SHY CHAIR’에 새롭게 합류하며 발표하는 첫 번째 신곡이라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하늘해는 싱어, 라이터, 프로듀서, 드라마 OST 작곡, 음반 제작까지 오랜 시간 동안 내공을 쌓아온 경험이 많은 아티스트이다. 2019년에는 하늘해밴드 활동을 포함한 앨범과 공연을 통해 더욱더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샤이체어 레이블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하늘해가 참여한 레이블 ‘SHY CHAIR’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은 모든 음악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