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주실, ‘함안댁’ 이정은과 각별한 사이…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유방암 4기를 이겨낸 연극계의 대모 ‘국민 엄마’ 이주실을 만났다.

27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선물 같은 인생, 배우 이주실’ 편이 방송됐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이주실은 배우 후배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함안댁’ 이정은과 안길강을 만남을 가졌다. 세 사람은  2017년 방영된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인연이 돼, 해당 드라마 종영 후에다 각별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

이정은은 “(도둑놈 도둑님) 드라마 섭외됐을 때 저는 출연하신다는 말씀을 듣고 현장에 가서 고사 때나 뵈면 되겠다, 생객했는데 전화가 온 거다. ‘내가 자기랑 연기할 이주실이야’ (하시길래) ‘예, 선생님 웬일이세요?’(라고 말했다.) ‘따로 한 번 커피 마시고 차 한잔하시면서 우리 작품 이야기해요’ 그러시는데, 뜨끔해서 그때부터 대본 열심히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