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웹툰 원작엔 없는 키다리 아저씨 新 캐릭터…“허술하지만 인간미 넘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新 캐릭터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설렘과 웃음을 선사한다.

2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노종찬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김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특히 인기리에 방영된 웹툰을 원작으로 해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바.

이날 노 감독은 “원작 틀 안에서 기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인연을 강조, 극과 극 청춘이 만나 서로에게 스며들어가고 상처를 치유해주는 과정을 다룬 청춘 힐링 드라마다”라며 작품에 대해 소개했다.

인기리에 방영된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어떤 부분에 주안점을 두었는지 물었다. 

노 감독은 “웹툰 원작에서는 둘이 만나게 되는 상황부터 전개가 되는 반면 드라마는 이전 상황에 각 캐릭터들이 과거에 잠깐씩 스쳐가고 인연이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 했다. 또 현실의 이야기를 보강해 풍성하게 만들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또 원작에 없는 캐릭터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송재림 분)이 등장해 윤균상과 김유정 사이에서 묘한 삼각 구도를 형성, 극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송재림이 맡은 최군은 오솔에게 위로가 필요할 때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키다리 아저씨 캐릭터다. 기존 드라마들에서 자주 접할 수 있었던 캐릭터를 송재림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날 현장에서 송재림은 자신이 맡은 최군 역에 대해 “보통 드라마에 나오는 키다리 아저씨들에 비해 돈도, 백도 잘난 게 없다. 오솔(김유정 분) 뿐만 아니라 기타 인물들에게 치유, 힐링이 되는 그런 존재다. 극중 인물들에게 힐링을 줄 수 있는 그런 캐릭터다. 거기에 포커스를 맞춰 연기하고 있다. 다른 키다리 아저씨들에 지해 젠틀하거나 세련된 모습은 없지만 인간미 넘치는 인물이다”라며 차별화된 매력을 강조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송재림은 원작 웹툰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최군이 인기 원작 웹툰을 뛰어넘어 설렘과 재미를 더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