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준영, 콘서트 합주 현장 깜짝 공개…‘스포 요정이 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정준영이 연말 콘서트 합주 현장을 깜짝 스포했다.

지난 21일 밤 정준영과 밴드 드럭 레스토랑 멤버들은 네이버 V라이브에서 “스포요정 정준영이떴다”라는 타이틀로 연말 콘서트 ‘BLUE PARTY(블루 파티)’ 합주 실황을 공개했다.

정준영은 “오랜만에 한국에서 콘서트를 하게 되어 V라이브를 열었다. 12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공연을 하게 되어서 공연 전 프리뷰 느낌으로 오늘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특히 그는 “이번 콘서트는 흔하지 않은 곡들로 준비했다. 토요일 공연에서는 ‘슈퍼스타K’(이하 ‘슈스케’) 때 노래를 많이 할 것 같고, 일요일 공연에서는 OST 위주로 많이 부를 것 같다”며 콘서트 셋리스트를 깜짝 스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준영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정준영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이어서 이날 라이브에서 정준영은 ‘슈스케’ 출연 당시 3차 예선 참가곡이였던 브리즈의 ‘뭐라할까’를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였다. 짧은 라이브였지만 실제 공연장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관심이 뜨겁다.

정준영과 멤버들은 “’403’ 노래가 나온 뒤 한국에서 한 번도 공연을 해본 적이 없다. 유럽과 미국에서도 많이 좋아하셨고 한국 팬들 역시 좋아하실 것 같다”라며 덧붙였다.

정준영의 2018 연말 콘서트 ‘블루 파티(BLUE PARTY)는 오는 12월 1일, 2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