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니캐스팅 오디션’, 대국민 오디션 프로젝트 편성 확정…‘오는 2019년 3월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대국민 오디션 프로젝트가 출격을 예고했다.

19일 오후 지니캐스팅 측은 “세계 최초 셀프 오디션 시스템 ‘지니캐스팅 오디션’이 MBC플러스 편성을 확정받았다. 오는 2019년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따.

‘지니캐스팅 오디션’은 길거리 오디션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제작된다. 오는 12월부터 국내는 물론 미얀마, 중국, 태국, 캄보디아, 필리핀, 베트님 등 7개국에 설치되는 500여 개의 셀프 오디션 부스에서 남녀 누구나 편리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자들은 부스 안에서 노래, 춤 등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촬영해 참가할 수 있다. 이들의 영상은 지니캐스팅 플랫폼에 공개되고 대중들의 투표로 최종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니캐스팅 오디션’ / 지니캐스팅 제공
‘지니캐스팅 오디션’ / 지니캐스팅 제공

특히 ‘지니캐스팅 오디션’은 수만 명이 운집해 진행되던 예선의 비효율과 불만을 ‘오디션 부스’로 개선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있었던 이전과 달리 일반 대중의 참여 문턱도 크게 낮췄다. 뿐만아니라 전국의 모든 지원자들이 가까운 오디션 부스를 찾아 언제든지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어 진정한 국민 오디션에 될 전망이다.

특히 대중들이 예선 참가자들의 영상을 보고 직접 본선에 진출할 참가자에게 투표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호감도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2019년 3월부터 MBC플러스에서 첫선을 보일 ‘지니캐스팅 오디션’은 오는 12월 중순부터 한국과 해외에 설치된 500여 개의 지니캐스팅 셀프 오디션 부스에서 3개월간 예선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