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부터 방탄소년단 영화까지…‘수능 민심 잡기’ 쿠키 영상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가운데 극장가가 수험생 잡기에 나섰다.
 
11월은 전통적인 극장가 비수기이지만, 수험생을 얼마나 극장으로 불러들이는지에 따라 흥행성적에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올해도 수능 특수를 겨냥한 작품이 잇따라 개봉한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이하 '신비한 동물사전2')는 수능 하루 전인 14일 간판을 내건다. ‘신비한 동물사전’ 속편으로, 프랑스 파리를 무대로 마법사 간 대결을 그린 판타지 영화다.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 연합뉴스

 
전편도 2년 전 수능 전날 개봉해 467만명을 동원했다. 당시 이 영화 전체 관객 중 10대 이하 비중은 5.0%로, 그해 10대 평균(3.4%)보다 높았다
 

속편 역시 젊은 층 중심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며 현재 예매량만 16만6천장에 달한다. 쿠키 영상 여부도 관심을 모으는 상태다.
 
또한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와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영화 ‘번 더 스테이지:더 무비’는 수능일에 관객을 찾는다.

전 세계 팬덤을 거느린 방탄소년단 첫 영화 ‘번 더 스테이지:더 무비’는 CGV 단독 개봉임에도 13만7천명이 예매해 예매량 2위를 기록 중이다.

방탄소년단 / 연합뉴스
방탄소년단 / 연합뉴스

마동석의 화끈한 액션을 볼 수 있는 ‘성난황소’는 한 주 뒤인 22일 개봉한다.

수험생을 상대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5일부터 12월 3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하고, 스위트콤보를 4천원에 구매하는 혜택을 준다.

또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고한 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9명에게 금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15~18일 수험표를 제시하면 '신비한 동물사전2'를 5천원에 관람하는 혜택을 준다. 동반 1인까지 혜택을 받는다.

수험생은 물론 예비 수험생들도 이달 30일까지 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가운데 하나를 제시하면 일반(2D) 영화를 6천원에 본다.


Tag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