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 중구청-NHN고도, 20일부터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 운영…서양호 창업지원 결실 맺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서울 중구(구청장 서양호)는 20일부터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이하 고도몰)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층 대상으로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쇼핑몰 전문가를 양성하고 예비 창업자의 역량 및 실무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중구청의 적극적인 창업 지원 취지에서 충무창업큐브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오는 2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주 2회, 총 4주간 중구 충무창업큐브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NHN고도 산하 고도아카데미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심도 있는 교육 커리큘럼으로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을 통해 쇼핑몰 창업 절차, 쇼핑몰 제작 및 운영, 키워드 및 SNS 마케팅, 다양한 쇼핑몰 채널 연동 판매 등 쇼핑몰 필수 창업 실무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4월 6일 개관한 충무창업큐브는 창업에 뜻을 둔 대학생, 예비 청년창업자, 창업 초기 단계인 청년 등에게 다양한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충무 지하 보도를 리모델링해 청년창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고도아카데미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 총 20명을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접수 및 기타 안내사항은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