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구선수 출신 배우 민우혁, 한국시리즈 중계 전 6차전 애국가 열창…가창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한국시리즈 중계가 화제인 가운데 배우 민우혁이 한국시리즈 6차전 애국가 가창자로 나섰다.

12일 오후 잠실 구장에서 열린 2018 KBO 한국시리즈 6차전 경기에서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애국가를 제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중들의 환호 속 마운드에 오른 민우혁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국가를 가창해 잠실구장 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다운 풍부한 성량으로 잠실구장을 가득 메워 감탄을 자아냈다.

민우혁 / KBS 방송 캡처
민우혁 / KBS 방송 캡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안나 카레니나’ 등 최고의 뮤지컬 배우만이 설 수 있는 무대에 잇달아 출연한 민우혁은 최근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으로 드라마 연기에 도전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 중이다.

민우혁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의 12년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아낸 드라마로, 민우혁은 극 중 훈훈한 외모의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 ‘최호철’ 역을 맡았다.

한편, 배우 민우혁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