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비치(DAVICHI), 연말콘서트 티켓 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최고의 여성 듀오 존재감 입증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1.02 14: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다비치(DAVICHI)의 연말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일 소속사 측은 다비치의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이 지난 1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가운데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다비치는 매 연말 공연마다 놀라운 티켓 파워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믿고 보는 다비치 콘서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다비치의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팬들의 티켓팅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다비치 1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은 겨울과 어울리는 다비치만의 따뜻한 감성과 다양한 레퍼토리, 환상의 하모니로 이뤄진 라이브 무대들로 관객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지난 2008년 정규 1집 ‘아마란스(Amaranth)’로 데뷔한 다비치는 그간 ‘슬픈 다짐’, ‘사랑과 전쟁’, ‘8282’, ‘사고 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시간아 멈춰라’, ‘너 없는 시간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낳으며 최고의 여성 듀오로서 독보적 입지를 다졌다.

다비치의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은 12월 29, 30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