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지, ‘2018 AAA’ 참석 확정…‘역시 다재다능함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수지가 ‘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에 참석을 확정지었다.

31일 오후 ‘AAA’ 측은 “배우 배수지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함께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라 전했다.

수지는 청순한 외모는 물론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해 ‘Bad Girl Good Girl’, ‘Good-bye Baby’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후에는 스크린 데뷔작 ‘건축학 개론’의 흥행으로 국민 첫사랑 타이틀을 얻으며 안방 극장과 스크린을 장악하며 배우로서도 폭 넓게 활동하고 있다.

배수지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수지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외모 뿐만 아니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해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매력과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에 털털함까지 갖춰 슈퍼스타 반열에 올랐다. ‘건축학 개론’의 흥행 이후에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KBS2 ‘함부로 애틋하게’, MBC ‘구가의 서’ 등 변신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에는 이승기와 함께 드라마 ‘배가본드’를 촬영 중이며 이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AA’에는 가수 26팀과 배우 28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그 중 가수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까지 총 20개 팀이 공개됐다. 배우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까지 23명이 공개되며 초특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완벽한 출연진들의 조합으로 더욱 빛을 낼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오는 11월 28일(수)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이에 앞서 오후 1시부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