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다시 한번 죄송”…‘설렘주의보’ 윤은혜, 표절 논란딛고 5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윤은혜가 5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31일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천정명, 윤은혜, 한고은, 주우재, 표지훈, 이혜란 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의 스타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할 속 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다.

윤은혜는 이번 작품을 통해 2013년 ‘미래의 선택’ 이후 5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한다.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MBN제공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MBN제공

극중 윤은혜는 ‘로맨스 퀸’ 타이틀을 지키고 있는 톱스타 윤유정 역을 맡았다.

특히 표절 논란 이후 오랜만에 복귀인 만큼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바. 

이날 현장에서 윤은혜는 표절 논란과 관련 다시 한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3년 전 공식 석상에서 사과를 드린 적이 있었는데 부족했던 사과였던 것 같다. 물의를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

실망을 안겨드려서 죄송하다는 뜻을 다시 한번 전하고 싶다는 윤은혜는 오랜만에 작품인 만큼 긴장한 듯한 모습이었다.

앞서 윤은혜는 ‘궁’, ‘커피프린스 1호점’ 등 로맨틱 코미디에서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이것이 강점이 될 수 있는 동시에 한계점이 드러날 수도 있는 상황.

이에 늘 할 수밖에 없는 고민이라는 윤은혜는 “예전엔 재밌어야 한다는 강박으로 연기를 했었다면 지금은 있는 그대로 자연스러운 부분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감사하게도 좋은 배우들을 만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함께한 동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MBN제공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MBN제공

그러면서 ‘우유커플’로 불리는 상대역 천정명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우유커플이라는 말이 너무 좋았다. 순수한 거 같기도 하고 우유부단한 것 같기도 하고. 아직 촬영 단계가 중반이라 더 깊게 들어가는 사랑 관계는 나오지 않았다. 설렘에서 어울리는 관계로 진행 중이다”

과연 5년만에 안방극장을 복귀한 윤은혜는 논란을 딛고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오늘(31일) 밤 11시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